[2018.3.23] 대학생을 위한 IT 트렌드 세미나 ‘아자아잡’-대학 새내기를 위한 IT 실용강좌

행사명
대학생을 위한 IT 트렌드 세미나 ‘아자아잡’
대학 새내기를 위한 IT 실용강좌

행사기간
2018년 03월 23일 18:00~ 21:00

장소
한빛출판네트워크 리더스홀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2길 62 한빛빌딩 B동 1층

참가비
무료

제공
루티스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세트(경품), 마이크로소프트웨어 391호(경품)

행사 소개
“입학 선물로 노트북은 장만했는데 제대로 활용할 줄 모르나요? 공동 프로젝트에 여러 명이 한번에 모이는 시간을 잡기도 힘이 들지 않나요? 리포트에 자료 사진을 보기 좋게 삽입할 수는 없을까요?”

조선미디어 그룹의 정보통신전문 IT조선과 마이크로소프트웨어가 새내기 대학생의 알찬 학교생활을 위한 IT 실용강좌 ‘아자아잡(아직도 자신없니! 아이티 잡학사전)’ 세미나를 마련합니다. 

제 1회 아자아잡 세미나는 3월 23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홍대입구역(2호선)에 위치한 한빛출판네트워크 리더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날 세미나는 새내기 대학생이면 누구나 사전등록(https://goo.gl/mHkfDB)을 통해 무료로 참여(선착순 150명) 할 수 있습니다. 강의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토스랩이 각각 40분씩 진행합니다. 

일정

1교시는 조용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상무가 ‘미래를 준비하는 대학생에게 필요한 IT 활용팁’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합니다. 조 상무는 ▲강의에 필요한 IT기기 및 소프트웨어 활용과 관련해 창의력을 극대화하는 IT기기 활용법 ▲협업을 위한 생산성 클라우드 무료 사용 및 활용방안 ▲힘들게 만든 논문 및 자료 랜섬웨어로부터 지키기 ▲IT기기 활용 학습 속도 높이기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2교시는 업무용 메신저 서비스 ‘잔디’ 개발사 토스랩의 최예빈 매니저가 ‘프로젝트 전용 메신저 잔디, 이제는 스마트하게 일하자!’는 주제로 강연합니다. 최 매니저는 ▲프로젝트별 멤버, 피드백, 파일 관리 방법 ▲외부 서비스 연동을 통한 프로젝트 진행 자동화 ▲워라밸을 유지하는 메신저 성공적인 활용 사례 등을 발표합니다. 

3교시는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양대현 솔루션 컨설턴트가 ‘디자인 사고(Design Thinking)의 첫 걸음 : 크리에이티브 툴 활용 팁’을 주제로 강의에 나섭니다. 강의는 ▲손쉬운 이미지 합성 작업을 도와주는 포토샵 기능 ▲어도비 XD로 새롭게 디자인 해보는 서비스 디자인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을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사전등록
https://goo.gl/mHkfDB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