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4.18-19] AWS Summit Seoul 2018

행사명
AWS Summit Seoul 2018

행사기간
2018년 4월 18일~19일

장소
코엑스 컨벤션 센터

상세내용

클라우드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에 대해 함께 공유하고 배우는 AWS Summit Seoul 2018을 개최합니다. 4월 18일, 19일 양일간 클라우드 컴퓨팅의 미래를 조망할 기조연설, 100여개의 다양한 강연, 파트너 전시 부스 및 각종 부대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라우드로의 여정을 이제 막 시작하시는 분에서부터 전문가까지, 또한 스타트업에서 대기업 종사자까지 제조, 미디어, 금융, 커머스, 공공 등 다양한 산업군에 걸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AWS 클라우드를 통해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혁신 하십시오!

 

AWS Summit – 4/18 (수)

아마존닷컴의 CTO인 Werner Vogels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총 8개 트랙에서 54개의 강연이 진행됩니다. AWS 서비스의 기본 개념부터 배울 수 있는 기초 트랙, 보안 전문 트랙을 비롯하여 다양한 AWS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트랙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AWS Summit – 4/19 (목)

Amazon 인공지능 총책임자인 Swami Sivasubramanian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총 8개 트랙에서 51개 강연이 진행됩니다. 본사 인공지능 팀이 한국을 방문하여 진행하는 AI 트랙과 총 6개의 인더스트리 전문 트랙 (엔터프라이즈, 미디어, 리테일, 금융, 게임, 공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AWSome Day

유료 교육 과정인 AWS 기술 에센셜 과정의 내용을 기반으로 컴퓨팅, 스토리지, 데이터베이스 등 AWS의 핵심 서비스들에 대해 단계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무료 교육입니다. AWS의 테크니컬 트레이너들이 교육을 진행하며, IT 담당자들과 개발자들은 물론 클라우드 컴퓨팅의 기본에 대해 배우고자 하는 비즈니스 및 기술 관리직에게도 적합합니다.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