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6.19] 게이밍 온 구글 클라우드(Gaming on Google Cloud)
개발하고 운영하고 계시는 게임의 성공적인 런칭과 서비스를 위해 구글 클라우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 그리고 네트워크 서비스에 대해 소개합니다. 더불어 구글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글로벌 실시간 PVP를 운영하는 사례와 <리니지2 레볼루션> 오픈 후 주요 이슈, 빅쿼리 전환 사례 공유 및 넷마블 데이터 파이프라인 소개등 고객 사에서 실제 사례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일시
2018년 6월 19일 13:00 – 17:00
장소
경기창조혁신센터 지하2층 국제회의장
프로그램
1:00-1:10 환영인사 및 행사소개
이재근 차장, 구글 클라우드
1:10-2:00 Compute Engine with Google Network 소개
조대협 부장, 구글 클라우드
2:00-2:50 구글 클라우드 기반의 글로벌 실시간 PVP
김성훈 대표, 9M Interactive
2:50-3:10 휴식 시간
3:10-4:00 BigQuery (with Data analytic products, ML) 소개
백정상 차장, 구글 클라우드
4:00-4:50 <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 데이터 엔지니어링 조직 대응기
민형기 팀장, Netmarble
4:50-5:00 행사 종료
이재근 차장, 구글 클라우드